[반품/교환/환불] 교환이나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건가요?
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/반품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베리케어에서 부담합니다.
다만 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이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,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6,000원)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반품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?
배송된 제품을 교환/반품 접수해주시면 베리케어에서 고객님께 안내 후 택배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,
상품을 미리 택배상자에 테이프포장하여 준비해주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해주십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반품/교환/환불] 환불 시 사용했던 적립금(포인트)과 쿠폰은 돌려받을 수 있나요?
네,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(포인트)과 쿠폰은 환불할 때 다시 반환됩니다.
그러나 쿠폰 및 이벤트의 경우 사용 가능 기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추후 적용이 어려우실 수 있다는 점, 양해부탁드립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반품/교환/환불] 결제 후 취소했는데 어떻게 환불받나요?
계좌이체 결제>
반품/환불 시 입력해주신 환불계좌로 이체되며, 반품의 경우 제품 수거 확인 후 4일 이내에 환불됩니다.
신용카드 결제>
카드 승인 취소로 바로 접수해드리고 있으나, 카드사에 반영되기까지 3일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또한, 고객님의 카드대금 결제일자에 따라 다음날 청구금액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반품/교환/환불]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1. 제품에 이상이 없으나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2. 밀봉스티커를 개봉 후 단순 변심인 경우
3. 단순 변심이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
* 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며, 이외의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베리케어 고객센터 062-681-0640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