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출고/배송] 베리케어 배송안내입니다.
주문하신 제품은 평일 오전 중으로 입금확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 (토, 일, 공휴일 제외)
단, 택배물량증가(월요일, 성수기 시즌, 연휴 전후), 일시품절, 재고부족 등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며, 평균 2일 ~ 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품절로 인하여 결제 후 상품 출고가 어려울 경우 별도로 전화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출고가 된 제품은 배송사 사정에 따라 보통 1~2일(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됩니다.
배송의 경우도 명절이나 연말연시, 배송물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,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에서 최근 주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해당 주문건의 좌측 [주문번호] 버튼을 누르시면 송장번호를 포함한 주문하신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주문한지 수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네요.
먼저, 결제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.
계좌이체의 경우 중복주문, 입금자명 불일치, 입금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.
결제 후에도 결제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062-681-064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, 결제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,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62-681-064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,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.
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배송사의 처리방법에 따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시라면, 택배조회로 확인되시는 택배기사님께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먼저, 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하신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, 교환을 신청해주시거나 베리케어 고객센터(062-681-0640) 또는 고객센터 Q&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교환해드리겠습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배송 상태가 불량합니다. 제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.
먼저,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교환이나 반품을 위해서는 해당 상황이 확인가능해야 합니다.
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베리케어를 검색하셔서 친구추가 후 주문정보(주문번호 혹은 성함, 연락처)와 상황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, 반품 도와드리겠습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휴일에는 배송이 안되나요?
배송사의 휴무로 인하여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
또한,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, 공휴일에 주문해주신 제품에 대해서는 자사의 휴무로 인하여 평일에 출고 처리가 가능합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되는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[출고/배송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[입금대기], [입금확인]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고,
발송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며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발송 후 배송지 주소 변경을 요청하시면 반품처리 후 다시 출고해드려야 하며, 이 경우 왕복배송비(5,000원)가 추가로 지불됩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베리케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